내돈내산 리뷰

[인천 부평 맛집 추천] 오구당당 부평본점 메뉴 리뷰

김따숨 2021. 11. 24. 00:04
반응형

안녕하세요, 김따숨이에요~! 오늘 정말 춥죠.ㅠㅠ

아침에 일어났는데 너무 너무 추운 거예요. 안 그래도 출근하기 싫은데 추워서 이불 밖으로 나오기 힘든 요즘..

이불을 덮는 것처럼 제 입맛을 꽈악 채우며 덮어줄 그런 메뉴.

 

쌈밥 최강 맛집 인천 부평 맛집 추천 오구당당 부평본점 메뉴 리뷰 포스팅 시작할게요~!

 

오구당당 부평본점 위치 : 인천 부평구 경원대로1377번길 47 / 부평역 29번 출구 도보 10분 내외

영업시간 : 11:20 ~ 22:00 / 브레이크 타임 : 15:00 ~ 16:00 / 추석 연휴(3일), 설 연휴(3일) 휴무

 

오구당당은 부평에 사시면 한번쯤 꼭 가보셨을 그런 메뉴죠. 바로, 우렁쌈밥이 정말 맛있는 곳인데요.

 

업체 제공 사진

오구당당은 부평역 29번 출구 근처 골목에 있는데요. 오구당당이 있는 골목은 다양한 맛집들이 있어서 찾기는 쉬우실 거예요.

 

메뉴판

 

훈제육+우렁쌈밥 2인 (1인 10,000원)

저는 항상 올 때면 제육쌈밥 2인으로 주문하는데요. 일반 우렁쌈밥 (1인 7,000원) 에서 제육볶음만 추가로 나오는 메뉴예요.

기본 반찬은 그때그때 바뀌고, 계란찜 하고 된장찌개는 고정으로 나오더라고요.

같이 싸 먹을 수 있는 김하고 땅콩도 고정으로 나온답니다.

모든 쌈밥류는 2인 이상 주문이 가능합니다.

1인 우렁쌈밥, 1인 제육쌈밥 이렇게는 안되고 통일해서 2인으로 주문해야 해요! 고기를 안 드시는 분이 일행으로 계시다면 참고하시면 좋아요 :)

 

계란찜은 포슬포슬 부드럽고, 된장찌개는 우렁쌈장이 맛있는 부평 쌈밥 맛집 오구당당 답게 구수하고 맛있습니다. 

큰 뚝배기에 담겨서 나오는데 앞접시에 덜어서 밥과 함께 먹으면 환상적이에요.

 

제육볶음은 훈제육이라는 말에 어울리게 불향이 엄청나요. 같이 나오는 부추를 푸짐한 쌈과 함께 우렁쌈장을 듬뿍 넣고 먹으면 입안이 빵빵해지면서 와구와구 먹은덕에 제 배도 빵빵해져요.

 

오구당당의 시그니처 우렁쌈장.. 직접 담그신 쌈장에 호두, 피스타치오, 해바라기씨 등등 갖가지 견과류들을 아낌없이

때려 박은 모습이 정말 부평 쌈밥 맛집 오구당당의 위엄을 보여줍니다!

 

견과류가 정말 많고, 우렁도 듬뿍 들어있어서 씹는 맛이 너무 좋아요.

그리고 전혀 짜지 않아서 쌈을 싸 먹을 때 듬뿍 넣어서 먹을 수 있답니다.

 

업체 제공 사진

 

오구당당은 쌈채소가 정말 풍성하기로 유명한데요. 다 드시고 마음에 드는 쌈채소만 요청하실 수도 있고

그대로 더 달라고 하실 수도 있어요. 다만, 그날의 쌈채소 수급에 따라 다를 수는 있습니다.

 

오늘은 부평 쌈밥 맛집에 대해 소개해드렸어요 :)

추운 겨울, 이불처럼 포근하게 쌈밥 한쌈 해 드시면 어떨까요! 오구당당은 정말 추천드려요!

인천 부평 맛집 추천 오구당당 부평본점 메뉴 리뷰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