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리뷰

[문래동 디저트 맛집 추천] 벨디타마카롱 메뉴 리뷰

김따숨 2021. 11. 6. 13:40
반응형

안녕하세요~! 김따숨이에요 :) 행복한 주말입니다!

주말을 행복하게 보내기위해 따숨이가 가끔 금요일마다 들리는 디저트 맛집이 있어서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이곳은 마카롱으로 정말 유명한 곳이랍니다. 문래동 디저트 맛집 추천 벨디타마카롱 메뉴 리뷰 포스팅입니다!

 

벨디타마카롱 위치 : 서울 영등포구 선유로9나길 12 상가동 108호

영업시간 : 12:00 ~ 19:00 (토요일은 18시 마감 / 월요일 휴무)

 

벨디타마카롱은 몇년전에 생긴 마카롱 맛집이에요. 그 당시에는 주변에 이쁜 디저트집이 많이 없었어서 생기자마자 바로 방문했었답니다. 그뒤로 중독되어서 몇년째 자주가는 마카롱 최애 맛집이에요. 몇년째 가는 만큼 물리지 않는 맛을 원하시는 분들께 문래동 벨디타 마카롱을 추천드립니다.

 

 

벨디타마카롱은 문래역과 신도림에서 도보로 가실 수 있어요. 약 15분?? 정도면 가는 것 같습니다.

노후화된 상가 건물과 달리 1층에 벨디타마카롱은 깔끔한 외관을 가지고 있어요. 사장님께서 가게에 대한 애정이 가득하신 걸 느낄 수 있답니다.

벨디타마카롱 오른쪽으로는 카페가 두 곳이나 있어서 벨디타마카롱에서 음료를 판매하지 않더라도 옆 카페에서 구매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마카롱 메뉴는 그날그날 인스타그램에 피드로 확인이 가능하세요! 인스타를 하지 않으신다면 전화로 문의하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Tel.02-2676-0079)

 

이렇게 인스타에 그날그날 만드신 마카롱과 구움 과자류를 올려주시니 꼭 인스타 보시고 방문하시기를 추천드릴게요!

구움 과자 하니까 오늘 구매한 에그타르트 하고 휘낭시에가 생각나네요ㅠ

제가 예전에는 벨디타마카롱에서 마카롱만 엄청 먹다가 구움 과자류가 출시되고부터는 거의 구움 과자만 사 먹고 있어요.ㅎ

그중 추천드리는 메뉴는 에그타르트와 이즈니 휘낭시에 에요.

 

에그타르트 (2,500원)

예전에는 구움 과자류 인기가 하늘을 치솟고,, 공급량은 적은데 수요량은 장난 아니어서 갈 때마다 품절일 때가 많았어요ㅠ

이즈니 휘낭시에도 마찬가지로..

에그타르트는 파리바게트 보다 1.5배 정도 크고 엄청 묵직해요. 하지만 무게와 다르게 한입 베어 물면 천국 그 자체랍니다.

사르르 녹는 슈크림처럼 안에 필링이 너무 맛있달까요.. 그리고 타르트지도 목이 막히는 파이 느낌이 아니고 담백한 타르트지랍니다.

 

 

이 부드럽고 크리미한 에그타르트,, 정말 겉바속촉 그 자체입니다. 너무 달지도 않아서 두 개 샀다가 와랄라 먹어버리고 더 사려고 들어가니 제 다음분이 다 쓸어가신 거 있죠.ㅠㅠ

혹시라도 방문하시는 분들은 구움 과자류는 진짜 다 맛있으니 넉넉하게 구매하시기를 바라요. 저처럼 후회하십니다.

 

 

이즈니 휘낭시에 (1,800원)

이즈니 휘낭시에는 에그타르트보다 제 마음을 먼저 훔쳐간 아주 독한 아이예요. 그만큼 중독성이 장난 아닙니다.

휘낭시에를 다른 곳에서 먹어봤지만 벨디타마카롱의 휘낭시에는 제 심금을 울려요. 

우선 겉은 바삭! 하지만 엄청 입천장이 까지는 그런 바삭함이 아니고, 딱 겉면만 바삭해요. 속은 촉촉해서 맛의 균형이 너무 좋아요.

휘낭시에도 오늘은 다른 분께서 쓸어가셔서 두 개밖에 구매를 못했답니다.ㅠ

사장님 제발 Take my money!! 제 돈을 쓸어가 주세요. 제발 더 많이 만들어 주세요.

 

그리고 벨디타마카롱은 예약도 가능합니다!

카카오 플러스친구 "벨디타"로 성함/연락처/마카롱 개수, 종류/총 개수/픽업 시간/보냉 또는 박스 포장 여부를 보내 주시면 된다고 해요.

예시) 김따숨/010-1234-1234/솔티카라멜2,콘스프3,쑥1,제주녹차2/총8개/7시/보냉o박스x

이렇게 예시를 참고하여 보내주시면 사장님께서 입금 안내를 주실 거예요!

 

핫한 문래동 거리에서는 조금 멀지만 그렇다고 걸어가기 힘든 거리는 아니어서 문래동 핫플레이스 방문하시면서 한번 즈음 들려서 구움 과자는 꼭 드셔 보셨으면 좋겠어요! 맛있는 건 나눌수록 배가 되니까요 :)

 

그럼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